티스토리 뷰


Grammar Juice for Kids 시리즈의 연장선에서 보면 될 것입니다. 중학생까지 유용하게 쓸수 있는 책으로 한 Unit을 공부하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고, Trouble Shooting 이나 Grammar Go 파트는 공후바는 학생들이 생각을 많이 하면서 지식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시도로 보입니다. 또한, Wrokbook은 매단원 첫페이지마다 한국어로 개념설명을 두어서 혼자 숙제를 하거나 엄마가 숙제를 도울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Grammar Juice for Junior 시리즈는 문법활용에 대한 체계적인 연습과 훈련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교재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개의 레벨로 이루어졌다. 1 Unit에서는 성격이 비슷한 2개의 주요 문법을 학습하도록 하여 살아있는 문장을 익히고 활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Workbook에 한글 문법 설명을 추가하였다.


 

WOOL STITCH

자수에 흥미가 생긴 이래 꾸준히 자수 관련 책을 구입하고 있는데 이번 책은 작품집으로 봐도 좋을 만큼 너무 예쁜 입체 자수작품들이 가득해서 눈이 호강합니다. 당장 따라 해보기엔 고킬의 손재수를 요하는 것 같아서 망설여지지만 작품사진을 보면 도전의식이 샘솟네요. 너무 너무 이뻐요. 일단 힐링하고 싶을때 작품 사진 들여다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천천히 도전해봐야겠습니다.1색 자수와 작은 소품 , 2색으로 즐기는 자수 생활 로 일본과 한국에서 가장 ‘핫’한

ilanfoe.tistory.com